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4-0021호
수의계약 공고
용 역 명 |
2025학년도 입시 홍보용 단기렌탈 차량 업체 선정 |
차량렌트 조건 |
가. 사용시기: 2024년 4월 ~ 2024년 10월(6개월) 나. 상세옵션은 입학관리팀 문의(카니발 9인승 2대 / 레이 1대) * 옵션 중간 이상 및 신차 * 차량인수 후 엔진소음 또는 주행에 어려움이 심하다고 판단될 경우 별도의 비용지급 없이 그 즉시 반환함 |
공 고 일 |
2024년 3월 20일 |
견적마감 |
2024년 3월 22일 자정까지 |
제출서류 |
1. 견적서 1부 – 업체명(담당자 연락처) / 총 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기재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1~2번 모두 제출해야 함) E-mail : map8382@shinhan.ac.kr |
자격조건 |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
선정방법 |
사업예산 또는 예정가격 내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선정(해당업체는 개별연락) |
담 당 자 |
견적서 제출 문의 : 총무팀 김정호 (TEL. 031-870-3073) 과업에 관한 문의 : 입학관리팀 장대훈 (TEL 031-870-3337) |
유의사항 |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견적서 제출해야 하며,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고, 필수 사항 중 누락된 사항이 있으면 해당 견적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1. 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신한대학교의 낙찰자 결정방법에 따릅니다. 2. 신한대학교의 불가피한 사정변경으로 인하여 계약 변경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
붙 임 |
공고문 1부.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3. 19.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