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2-0041호
수의계약 공고
용 역 명 |
2022학년도 전자공학전공 기자재(컴퓨터 외 1건) 납품 업체 선정 |
물품규격 |
붙임2의 물품규격서 참조 |
공 고 일 |
2022년 4월 29일 |
견적마감 |
2022년 5월 4일 오전 9시까지 |
납품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달 이내 |
제출서류 |
1. 견적서 1부 – 업체명(담당자 연락처) / 총 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기재 (상세사양 및 모델명 반드시 기재)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3. 소기업, 소상공인, 여성기업 확인서 중 1개 필수 제출 |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1~2번 모두 제출해야 함) E-mail : map8382@shinhan.ac.kr |
자격조건 |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
선정방법 |
사업예산 또는 예정가격 내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선정(해당업체는 개별연락) |
담 당 자 |
견적서 제출 문의 : 총무팀 김정호 (TEL. 031-870-3073) 물품 스펙 문의 : 전자공학전공 왕은숙(TEL 031-870-1751) |
유의사항 |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견적서 제출해야 하며,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고, 필수 사항 중 누락된 사항이 있으면 해당 견적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1. 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신한대학교의 낙찰자 결정방법에 따릅니다. 2. 신한대학교의 불가피한 사정변경으로 인하여 계약 변경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3. 조립PC는 불가하며, A/S에 문제가 없는 브랜드PC여야만 합니다. |
비 고 |
붙임 1. 수의계약 공고문 1부. 2. 물품규격서 1부.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4. 28.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